top of page

Professionalism

​최선의 결과를 위해 타협하지 않습니다.

Leadership

​최선의 결과를 위해 타협하지 않습니다.

GMT는 극단적으로 높은 기준 (Extremely High Standard)을 추구하며, 자기주도성과 책임감을 가지고 더욱 큰 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GMT는 리더가 된다는 것이 얼마나 큰 역량과 책임감을 요구하는지 배우고, 세상을 바꾸기 위해서는 세상을 이끌어야 한다고 믿습니다. 

Thousands of Possibilities,

Get Yours.

​당신이 가진 수천가지의 가능성

​그 중 당신을 가장 빛내는 것

GMT logo black.png

GMT (Global Management Track) 는   

연세대학교 경영대학이 설립한 최초의 공식 인증 경영전략 트랙으로, 매주 진행되는 세션과 각종 프로그램과 세계적 경험을 통해 Global Business Leader를 양산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1996

Since 

GMT는 1996년 연세대학교 경영대학이 설립한 최초의 공식 인증 경영전략 트랙으로, 연세대학교 내 가장 오래된 경영학회 중 하나입니다. 

Alumni 

672

1996년 설립 이후 2024년초까지 672명의 Alumni를 배출했으며, Consulting, IT, Finance, Strategy, Marketing, Law 등 사회의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Networks

8

GMT는 연세대 경영학회 MARP, YMCG와 교류하는 상대연합, 그리고 고려대학교-서울대학교-KAIST 경영학회와 연합하는 KUMS를 포함하여 8의 단체와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있으며 이를 활발한 교류의 장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Global Business Leader들의 모임,

GMT의 Vision

Global Mind

​GMT는 세계를 품습니다.

GMT의 눈은 세계로 향하고, GMT의 발은 세계를 디딜 것이며, GMT의 목소리는 전세계에 울려퍼질 것입니다. GMT는 장차 세계를 이끌어나갈 것입니다.

우리는 단적으로 높은 기준 (Extremely High Standard)을 추구하며자기주도성과 책임감을 가지고 ​더욱 큰 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Professionalism

최고의 결과를 위해 타협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리더가 된다는 것이 얼마나 큰 역량과 책임감을 요구하는지 배우고, 세상을 바꾸기 위해서는 세상을 이끌어야 한다고 믿습니다

Leadership

GMT는 리더입니다.

Global Business Leader들을 양성하는

GMT의 Mission

GMT는 전략적 사고에 기반한 경영학 전반의 다양한 세션과 산학협력을 통해 세계 어디에서든 경쟁력을 발휘할 수 있는 Generalist를 양성합니다.  

Generalist로서의 자질을 갖춘 GMTian은 이후 자신만의 Edge를 찾아 Specialist로 성장합니다.

M-Track

Generalist

Specialist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