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essors
3696639864_ElJ3mgKn_2-r.jpg
박영렬 교수 (국제 경영 / 前 연세대학교 경영대학 학장)

세계경영트랙은 연세 경영 교육의 글로벌 경쟁력을 실현하는 경영대학의 대표적인 프로그램입니다. 본 프로그램에서는 글로벌 경영에 필요한 전문 지식뿐만 아니라, 현장 학습 및 세미나 등을 통해서 창의적이고 논리적인 사고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본 프로그램에서 얻은 지식과 경험은, 무한 경쟁 시대를 헤쳐나가는 전략적 자산이 될 것입니다. 글로벌 경영교육의 산실인 세계경영트랙에 여러분 모두를 초청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최순규 교수님.jpg
최순규 교수 (국제 경영 / 前 연세대학교 경영대학 부학장)

글로벌 환경에서 기업들은 각국의 문화적, 정치 경제적 차이를 이해하면서도 이를 뛰어넘어 글로벌 경영의 구현을 위한 능력과 비전을 갖춘 새로운 경영자들을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GMT는 연세대 경영대학이 한국과 세계 사회가 필요로 하는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고자 1996년에 선구적으로 시작한 공식 트랙입니다. GMT의 핵심가치인 글로벌 소양, 리더십, 열정 등을 실천하고 이를 경영대학에 확신시키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경주해주시기 바랍니다.

President

안녕하세요, GMT 32대 회장 조정든입니다.

 

대학생활은 경험의 장입니다. 

여러분이 지금 하고 있는 수많은 고민과 시도들은 앞으로의 인생을 꾸려나가기 위한 소중한 자산이 될 것입니다.

 

그 중 하나로 GMT를 고려하고 계신 여러분은 이미 인생의 경로를 고민하고, 스스로의 잠재력을 시험하고자 하는 너무나 훌륭한 분들이라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여러분 앞에는 수많은 가능성이 펼쳐져 있고, 여러분은 원한다면 무엇으로든 발현될 수 있는 커다란 잠재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기에 막막하기도 하죠. 세상은 매일 달라지고 있는데 내가 어떤 사람인지, 내가 무엇을 원하는지도 명확히 알기 어렵습니다.

GMT는 수많은 가능성 중 빛나는 '자신만의 것'을 찾을 수 있도록 돕겠다고 자부합니다. GMT의 Mission은 다양한 필드에 관한 지식과 스킬셋을 보유한 Generalist를 양성하는 것입니다.  GMT의 체계적인 M-Track, P-Track, S-Track 프로그램은 그 무엇보다 값진 탐색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학회원들은 매주 진행되는 프로젝트 및 현업 종사자의 강연을 통해 컨설팅, 투자, 마케팅 등 다양한 필드를 접하며 스스로의 흥미와 재능을 찾아갑니다. 연세대에서 가장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경영전략학회인 만큼 수많은 Alumni와의 멘토링, 네트워킹을 통해 가장 생생한 현업의 경험을 배우고 생각지 못했던 삶의 경로를 발견하게 되기도 합니다. 

또한, GMT의 학회원들은 프로페셔널한 역량을 갖추게 됩니다. 매주 세션을 진행하며 Alumni들에게 받는 조언과 피드백은 학부생의 수준을 넘어 필드에서 요구하는 실무감각 및 능력을 배양할 수 있도록 해 줍니다. 국내외 유수의 기업과 진행하는 산학협력 프로젝트는 현업과 가장 가까운 환경에서 기업의 실질적인 고민을 나누고 그간 훈련한 스킬셋을 펼칠 기회를 제공합니다. GMT의 Generalist들이 향후 어떤 길을 선택하든, 성공적인 Specialist로 나아갈 수 있는 이유입니다. 

GMT의 구성원들은 누구보다도 성장과 도전에 대한 열망이 강한 사람들입니다. 그 어떤 일에도 치열하게 임하는 최고의 인원들 가운데서, 여러분은 인생의 그 어떤 시기보다 성장하며 스스로에 대해 알아가게 될 것입니다. GMTian들은 여러분을 가장 우수한 팀 플레이어로 만들어 줄 것이며, 또한 인생의 동반자가 되어 줄 것입니다. 

GMT를 통해, 수많은 가능성을 지닌 Generalist는 '자신만의 것'을 찾아낸 Specialist가 되어갑니다.


Thousands of Possibilities, Get Yours.

32대 회장 조정든 드림

KakaoTalk_Photo_2022-08-12-16-18-11 001.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