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President

안녕하세요, GMT 35대 회장 박진우입니다.

 

GMT는 1996년 연세대학교 최초로 설립된 경영전략학회입니다. 지난 28년간 GMT는 연세대학교를 대표하는 경영전략학회로서 670명이 넘는 알럼나이들을 육성해왔습니다. 알럼나이들은 국내외로 전략컨설팅, 금융권, 대기업 전략실 등 각 분야의 Top-Tier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현업에서 얻은 지식을 후배들에게 전달하여 사회에서 필요한 Skillset을 육성하는 선순환구조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학부생 때 자신에게 맞는 진로를 찾고 확신을 갖기는 굉장히 어렵습니다. 또한 사회에 진출한 이후에도 이직이 자유로워진만큼 자신이 어떠한 일을 하고 싶은지, 어떠한 역량을 길러나가야하는지는 커리어를 지속하는 과정에서 끝나지 않는 고민입니다. GMT는 여러분들이 다양한 여정을 함께하며 앞으로 마주할 영역들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곳입니다.

Generalist on Specialist

GMT의 커리큘럼을 동료 학회원들과 함께 진행하는 과정 속에서 자신의 강점과 관심 분야, 추후 진로 방향까지귀납적으로 추려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스스로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자신이 사회에 어떠한 가치를 실현할 수 있는 사람인지 GMT를 통해 발견하시길 바랍니다.

 

Motivated by Ownership

 

GMT는 “Extremely High Standard”를 추구하는 집단입니다. 학회 내부 세션 및 실제 기업의 수주로 진행되는 프로젝트 수행시, 디테일을 놓치지 않고, 논리적이면서 설득력 있는 최상의 결과물만을 만드는 과정에서 Professionalism을 기를 수 있습니다. 

 

Together with GMTian

GMT의 일원이 되어, GMTian만을 위한 네트워킹 기회를 맘껏 누리시기 바랍니다. 사회 각 분야에 포진된 알럼나이, SKY대학들의 대표 전략경영학회 네트워트 KUMS 연합, 세계기업현장실습을 통해 얻게 될 해외 명문대학교와 기업등과의 다양한 교류 행사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지금, GMT에서 여러분의 가능성을 확인하세요.

 

목표로 하는 커리어를 위해 열정을 공유하고, 배움을 통해 성장하여 자신의 가치를 높이고자 하는 여러분 모두를 GMT로 초대합니다. 하루빨리 GMTian의 가족이 되실 여러분들을 만나뵙길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Thousands of Possibilities, Get Yours.

 

35대 회장 박진우 드림

회장 최종본.JPG
Professors
최순규 교수님.jpg
최순규 교수 (국제 경영 / 前 연세대학교 경영대학 부학장)

글로벌 환경에서 기업들은 각국의 문화적, 정치 경제적 차이를 이해하면서도 이를 뛰어넘어 글로벌 경영의 구현을 위한 능력과 비전을 갖춘 새로운 경영자들을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GMT는 연세대 경영대학이 한국과 세계 사회가

필요로 하는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고자 1996년에 선구적으로 시작한 공식 트랙입니다. GMT의 핵심가치인 글로벌 소양, 리더십, 열정 등을 실천하고 이를 경영대학에 확신시키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경주해주시기 바랍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