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eetings

Professors
최순규 교수님 (국제 경영 / 前 연세대학교 경영대학 부학장)

글로벌 환경에서 기업들은 각국의 문화적, 정치 경제적 차이를 이해하면서도 이를 뛰어넘어 글로벌 경영의 구현을 위한 능력과 비전을 갖춘 새로운 경영자들을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GMT는 연세대 경영대학이 한국과 세계 사회가 필요로 하는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고자 1996년에 선구적으로 시작한 공식 트랙입니다. GMT의 핵심가치인 글로벌 소양, 리더십, 열정 등을 실천하고 이를 경영대학에 확신시키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경주해주시기 바랍니다.

박영렬 교수님 (국제 경영 / 前 연세대학교 경영대학 학장)

세계경영트랙은 연세 경영 교육의 글로벌 경쟁력을 실현하는 경영대학의 대표적인 프로그램입니다. 본 프로그램에서는 글로벌 경영에 필요한 전문 지식뿐만 아니라, 현장 학습 및 세미나 등을 통해서 창의적이고 논리적인 사고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본 프로그램에서 얻은 지식과 경험은, 무한 경쟁 시대를 헤쳐나가는 전략적 자산이 될 것입니다. 글로벌 경영교육의 산실인 세계경영트랙에 여러분 모두를 초청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박용석 교수님 (국제 경영 / 연세대학교 경영대학 교수)

세계경영트랙 GMT는 연세대학교 경영학과에서 1996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최초의 공식인증 트랙으로서,
경영학을 전공하는 우수한 학생들을 선별하여 글로벌 비즈니스 리더로서 필요한 자질을 개발하는
프로그램입니다.

President

성공한 사람들의 꿈과 비전은 어디서 만들어질까요?

연세대학교 경영대학의 주관하에 창립된 1996년부터 GMT는 자타공인 국내 최고의 경영학회의 위상을 지켜오고 있습니다. 25년 동안 수많은 글로벌 비즈니스 리더들을 배출해온 GMT는 다릅니다. GMT의 인재들은 GMT만의 정통성 있는 Professional Program을 자기만의 꿈과 비전으로 승화하며 함께 성장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영역을 경험해보며 꿈을 만들어가세요.

논리적 사고력을 향상시키는 훈련에서 배운 내용을 적용해볼 수 있는 유수한 대기업 및 트렌디한 스타트업과의 산학협력 프로젝트까지, GMT에는 경영학 전반에 걸친 빈틈없는 로드맵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GMT의 모든 구성원들은 심도 있는 학습과 폭넓은 경험을 기반으로 스스로를 파악하는 시간을 가집니다. 끊임없는 고민으로 자신만의 Edge를 발견한 GMTian은 시간이 거듭될수록 그 깊이와 넓이에서 다른 사람들과 분명한 차이를 보입니다. 

기회의 크기를 키워보세요.

지식은 응용할 수 있을 때 그 가치가 극대화됩니다. 배운 내용을 실전 상황에서 활용할 수 있는 기회의 크기는 네트워크의 크기에 비례합니다. ​GMT는 국내외 유수한 대기업, 외국계, 컨설팅, 금융권, 법조계, 학계, 스타트업에 진출한 590여 명의 Alumni들과 함께합니다. 멘토링, 커리어 세션 등을 통한 선배님들과의 지속적인 만남은 다양한 분야를 넘나들며 여러 영역을 융합할 수 있는 능력 또한 길러줄 것입니다.

여러분은 어떤 표준 시간(GMT)을 살고 있나요?

눈 앞에 들이닥친 중간고사, 이번 학기의 학점, 올해의 취업결과라는 불안정한 현실로부터 자유롭기란 모두에게 어려운 일입니다. 그러나 세상 곳곳에서 급격한 변화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우리를 둘러싼 정보와 지식은 빠르게 생겨나고 또 사라지는 중입니다. 

하지만 변하는 것은 세상뿐만이 아니어야 합니다.


우리 역시 “Growth MindseT(성장하려는 마음가짐)”으로 변화해나갈 것이기 때문입니다. GMT는 완벽함보다는 새로운 도전을 거듭하며 끊임없이 배우고 또 성장할 것을 목표로 합니다. 현재는 물론 생산적인 미래를 생각하는 장기적 안목을 길러, 우리가 내리는 의사결정의 질을 한층 더 높일 것입니다.

"Expand your GMT, 여러분의 시간을 확장할 때입니다!"

GMT 28대 회장 문지희 드림

  • Black Facebook Icon
  • 블랙 인스 타 그램 아이콘
  • 카톡

Copyright © Global Management Track